플라워 스타일 디렉팅

flower style directing

메이아이플라워는 기본적으로 자연주의 스타일을 지향하며 형식이나 규칙을 벗어나 자연의 선과 조형성을 그대로 살리고 동시에 계절감이 다분히 느껴지는 어레인지먼트를 추구합니다. 회화를 전공한 대표 플로리스트의 스타일 디렉팅을 통해 전달하고자 하는 컨셉트를 보다 분명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


WEDDING STYLING 

웨딩 작업에 있어서만큼은 사람의 얼굴이 모두 다르듯 각자가 가진 고유한 분위기와 아름다움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돕는 것을 추구합니다. 촬영 현장에 함께하며 생화 공간장식을 포함해 핸드타이드, 포인트 이어링, 헤어장식 등으로 현장감 있는 스타일 디렉팅을 통해 싱그럽고 아름다운 장면을 만들어냅니다.

- 웨딩 촬영시 동행 

- 계약시간 / 의상 벌수 / 컨셉에 따라 견적 상이

- 계약 후 디테일한 사전 스타일 상담 진행

- 23년도 상/하반기 예약 접수중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 1:1상담톡을 통해 문의/상담을 진행합니다.

촬영 플라워디렉팅 FAQ

Q1. 촬영 플라워디렉팅은 정확히 어떤 식으로 진행되나요?

- 착장에 따른 다양한 디자인의 부케&부토니아 매칭 

- 생화 헤어장식 및 이어링 등의 생화 악세서리 연출  

- 필요에 따른 공간 장식 및 플라워 오브제 연출 

사전상담을 통해 준비한 꽃들로 플로리스트가 스튜디오에 함께하며 촬영의 흐름에 따라 위와 같은 스타일링을 돕게 됩니다. 촬영 방향에 따라 가급적 다양한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모니터링에 함께하며, 꽃으로 연출할 수 있는 모든 작업으로 촬영을 돕습니다. 


Q2. 총 몇가지의 부케나 악세서리가 준비되는지 미리 알 수 있을까요?

계약시간에 따라 상이합니다. 촬영의 흐름에 따라 같은 드레스에서도 볼레로 변형 / 포즈 디렉션 / 헤어변형에 따라 어울리는 부케를 계속 바꾸어 드리기도하며, 부케나 생화 악세서리의 디테일을 변경하는 등 지속적인 현장 스타일링이 진행됩니다. 총 촬영시간 및 드레스 벌수 등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갯수나 수량으로 안내드리기 어렵습니다. 5시간 촬영을 기준으로 센터피스 및 약 2~3가지 부케와 포인트 한송이 꽃들, 적어도 1가지 이상의 생화 악세서리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적지 않은 양의 꽃이 준비되며, 수량이나 갯수보다는 꽃을 활용한 전체적인 스타일디렉팅의 개념으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Q3. 예약은 어떻게 진행할 수 있나요?

촬영날짜/스튜디오명/촬영시간 사전 문의 후 예약가능 여부가 확인 되고나면 온라인 계약서 작성 > 예약금(10만원) 입금 > 디테일 컨셉상담 > 잔금입금(촬영D-14) > 촬영 순으로 커뮤니케이션이 진행됩니다. 문의 전 촬영 예정이신 스튜디오 측의 플라워디렉팅 진행 허락 여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촬영일로부터 최소 2~3달 전 예약문의를 주시는 것을 권해드리며, 예약일정이 마감된 경우에는 아쉽게도 예약이 불가합니다. 

Q4. 사전상담을 위해 어떤 것을 준비해야 하나요?

계약 완료 후에 사전 상담을 위한 사전상담서 링크를 보내드리게 됩니다.  디테일한 상담을 위해 준비하신 착장과 드레스 피팅이미지, 평소 두 사람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사진을 준비해 주세요. 해당 내용을 바탕으로 플로리스트와 촬영시 시도해보고 싶은 연출이나 분위기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게 됩니다. 각 사람에게 맞는 스타일링과 보다 새로운 시도를 위해, 가급적 꽃을 지정해 주시기 보다는 두 분의 취향과 선호하는 분위기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게 된다면 플로리스트에게 도움이 되며 훨씬 완성도 있는 촬영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INSTAGRAM

페이스북
카카오톡
floating-button-img